祝 포스코 혁신축제 “IF2009” 공급사부문 최우수상 수상

16_4b1c4bcb6bdb0

16_4b1c4bcb6cd4e

 

포스코는 지난 3, 4일 포스텍에서 포스코패밀리사의 우수 혁신사례를 공유하고 성과를 격려하는 ‘IF2009’를 개최하였다.

포스코패밀리 임직원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IF 2009’는 ‘포스코패밀리’를 메인콘셉트로 회사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상생협력 사례와 임직원의 동호동락 활동을 보여 주는 전시부스를 설치해 행사 참석자들이 자유관람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첫날인 3일은 각각의 장소에서 혁신성과를 공유했던 것과는 달리, ‘창조, 환경, 열린’경영에 기반한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CEO Session, Creative Session, Eco Session, Open Session’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지난해 많은 관심을 모았던 ‘CEO와의 대화’는 올해도 이어졌다. 정준양 회장은 포스코를 비롯해 출자사, 공급사, 해외법인 등에서 계층별, 세대별 다양성을 반영해 선발된 60여 명의 포스코패밀리와 ‘포스코패밀리의 소통과 공감’이란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정준양 회장은 “포스코패밀리 구성원 모두가 노력해 새로운 미래를 만들 수 있는 응용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회사가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며 “글로벌기업으로 더욱 성장하는 회사를 만드는데 포스코패밀리 전체 구성원이 다 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둘째 날인 4일은 초청강연, 포스코패밀리 뮤지컬, 혁신현장 영상 등 혁신활동을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올해 우수성과를 창출한 회사, 부서, 개인을 포상하는 시상식 순으로 진행된다.

당사는 Eco Session에서 공급사부문 최우수업체로 선정되었다.

당사 이용동사장님의 인터뷰(10분5초)와 행사내용은 포스코뉴스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